월급은 150만 원이지만 연봉은 블로그로 1억입니다
재테크하는제인 지음 / 라디오북(Radio book)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몇 번 글쓰기로 수입을 얻고 싶어 도전했지만, 성공을 못했다. 

올해는 제대로 도전해 보고 싶어 여러 권의 블로그 수익화 책을 읽어봤다. 

그 중에서 재테크하는제인의 이 책이 가장 도움이 되었다. 

우선 단계별로 차근차근 나눠서 알려준 점이 좋았다. 

1.초보 코스(월 50만 원 벌기)

2. 중급 코스(두 번째 월급 받기)

3. 고급 코스(연봉 1억 만들기)


초보 코스부터 시작해 보려고 한다. 제일 중요한 것은 중점 주제를 정하고, 매일 1일 포스팅을 하고, 나를 위한 글보다 고객?을 위한 글을 써야 한다. 

지금까지 나는 블로그를 일기장으로만 써왔다. 단순히 일상 기록, 아카이빙 목적이라 솔직히 다른 사람의 니즈를 고려하지 않았다. 

재태크하는제인은 3년 만에 1억 연봉을 벌게 되었다. 

꾸준히, 타겟을 상정하고 쓰는게 중요한 걸 알게 되었다. 

일단 나도 목적 있는 글쓰기로 올해 도전해보기로 했다. 

최소 월 50만 원 벌기를 목적으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