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tes Divide (Paperback)
Veronica Roth / Katherine Tegen Books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랜만에 뒤통수를 얻어맞은 듯한 충격을 받았다. 

어떻게 이런 반전을!!!


줄거리

Cyra와 Akos의 운명이 바뀌었다! Cyra Kereseth와 Akos Noavek이 본명이다. Sifa는 비극적 운명을 막기 위해 신녀인 두 아이를 태어나자마자 바꿔치기 했다.


이들의 운명: The third child of the family Kereseth will die in service to the family Noavek. 

The second child of the family Noavek will cross the Divide.

다행히 운명에는 이름이 없다. 


Lazmet Noavek은 살아있다. Lazmet을 죽이기 위해 Akos가 Shotet 궁전을 몰래 침입하고 결국 Hasse의 신전에서 그를 죽인다. 

Cyra는 Thuvhe가 Shotet Voa을 공격하려 하자 자신의 재능인  Currentshadow를 이용해 anticurrent를 막는다. 다행히 Cyra는 혼자가 아니다. Teka, Yma, Sifa가 곁에 있다.


속편에서는 Cisi의 역할도 매우 중요하다. Kereseth가 의 장녀. 그녀의 재능은 사람의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 대신 Cisi는 다른 사람을 불편하게 할 수는 없다. 그래서 소리를 지른다거나 운다거나 하는 행동을 할 수 없다. Cisi는 THuvhe의 수장, Isae Benesit를 사랑한다. 그녀의 곁에서 그녀의 통치를 돕는다. 

Eijeh와 Ryzek은 한 몸이다. 


Shotet에서 망명한 자들이 이제  Shotet의 정부를 장악했다. 주권을 인정받은 대신 땅에서 쫓겨났다. 다행히 Shotet 주민들은 Ogra 행성으로 이주한다. Ogra가 땅을 내주었다. 우주에서는 신녀들을 믿는 행성(Tepes, ogra, Shotet)과 믿지 않는 행성(Othyr, Thuvhe, Pitha)으로 나뉜다.

Akos와 Cyra는 함께 Ogra에서 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