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손혜원 지음 / 해냄 / 2006년 11월
평점 :
절판


단지 겉표지만 보고 읽게 된 책. 책을 읽기 전까지만해도 크로스포인트니 손혜원 사장이니 전혀 알지 못했다. 책구성이 깔끔하고 요새 부쩍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늘어서 읽게 된 것 뿐이다.

하지만 단지 실용서가 아닌 BI 전문가의 실전경험을 통해 브랜드 리뉴얼의 중요성, 일하면서 겪은 에피소드 등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다가오게 편집했다.

무엇보다 우리나라 대표 브렌드들인 참이슬, 처음처럼, 딤채, 순창고추장, 콩두 등 굵직한 상품들의 성공의 숨은 조력자였다니 정말 대단하다.

특히 처음처럼의 기발한 상상력 등은 우리 사회의 감성을 정확히 꿰뚫고 있는 필자의 혜안을 느낄 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