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일자 벌리기 - 아무리 뻣뻣한 몸이라도 4주 만에, "누구나 고통 없이 4주면 충분하다!"
에이코 지음, 최서희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태어날 때부터 한번도 다리가 일자로 벌린 적이 없었다.

그래서 늘 콤플렉스였다. 나의 또 하나 열등감이 혀 굴리기 였는데 (스페인어 발음 중에 r 굴리는 발음) 고등학교 때 열심히 연습하니 되더라.

그래서 다리 벌리기도 나의 열등감 극복기로 꼭 도전해보고 싶은 영역이었다.

30대 후반에 시작하는게 영 자신이 없지만 책을 읽다보면 나도 할 수 있겠구나 근거 있는 자신감이 든다.


아직 1주밖에 안됐지만 꼭 4주내에 일자 벌리기를 성공하리라!


<일자 벌리기의 장점>

1. 체중 감량

2. 유연

3. 기초 대사율 높아짐

4. 혈액순환

5. 안테에이징

6. 부상 예방

7. 척추 교정

8. OX 다리 교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