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어김없이 4월에도 재미있는 책들이 많이 나와서 꼭 읽어보고 싶은 책들이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 다섯 권만 꼽아볼게요.

 

 

  쉽게 따라잡는 웰빙 테라피스트

 

평소에 마사지받는 것을 무척 좋아하거든요. 마사지를 받고 난 후의 적당한 나른함과 편안함이 기분을 좋게 만듭니다. 그런데 마사지를 하는 부위가 항상 정해져 있더라구요. 잘만하면 나도 스스로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 책을 통해 각 부위별 효과에 대해서 배워보고 싶습니다. 제대로 알고나서 마사지를 받게되면 내 몸에 대해서도 잘 아는 계기가 될 것 같아요.

 

 

 

 

 

 

 

 

 낡고 작은 집 인테리어

 

저의 미래에 이루고 싶은 로망 중의 하나가 작은 주택을 하나 사서 제가 하고 싶은대로 꾸미는 일이랍니다. 아파트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고, 주택이라면 자신의 개성을 좀 더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으니까요. 저보다 먼저 이 일에 도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노하우를 적극 배워보고 싶습니다.

 

 

 

 

 

 

 

 

 웨딩플래너도 탐내는 셀프 웨딩의 모든 것

 

아직 결혼을 안 한 저로서는 결혼이라는 것에 관심이 많은데요, 주변에 결혼 준비하는 것을 보면 참 허례허식이 많은 것 같아요. 굳이 비싼 돈을 들여서 사진을 찍어야 하나 싶기도 하구요, 어차피 지금 돈이 들어가면 나중에 다 빚인데, 어떻게 하면 가장 저렴하고 효과적으로 결혼을 할 수 있을지 알고 싶습니다.

 

 

 

 

 

 

 

 버리지 않고 떠나기

 

1년 365일 직장에 매여있는 몸으로는 차마 멀리 여행을 떠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책에는 직장을 다니면서 여행을 떠나는 각종 노하우와 알찬 스케줄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여행과 일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고 싶습니다. 올해는 꼭 해외여행을 떠나고 말겠어요!

 

 

 

 

 

 

 

 

 세상의 모든 달걀 요리

 

냉장고에 가장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식재료 중의 하나가 바로 달걀입니다. 저도 달걀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제가 알고 있는 레시피라고는 삶거나 프라이하기, 찌기 정도인 것 같아요. 레스토량에 가면 멋진 음식들이 많던데, 어떻게 하는 것인지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이 책에는 다양한 달걀 요리들이 있어서 간편하게 요리를 하고 싶을 때 꺼내서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달걀 요리의 세계를 배워보고 싶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봄덕 2014-05-05 22: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세상의 모든 달걀요리>저도 관심이 가는 군요.~
잘 읽고 갑니다.~

즐거운상상 2014-05-09 23: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확인했습니다. 수고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