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얼굴에 다 있다

 

사람의 얼굴을 보면 그 사람이 살아온 인생이 보인다고 한다. 그런데 어떤 것을 어떻게 보아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다. 이 책을 통해서 다른 사람의 얼굴을 보는 법을 좀 배우고, 내 얼굴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배우고 싶다.

 

 

 

 

 

 

 

 

 

 

 내가 꿈꾸는 나만의 집짓기: 전원주택 A to Z

 

집 한 채를 짓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그런데 큰 집이 아니더라도 작은 나만의 집 하나를 갖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그렇다면 나보다 먼저 전원주택을 지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어떻게 하면 좋은 집을 지을 수 있을지 배워보고 싶다.

 

 

 

 

 

 

 

 

 

 

 매일 먹는 식빵, 어떻게 먹어야 맛있지?

 

식빵은 빵 중에 가장 기본적인 식사 빵이다. 일반적으로는 그냥 구워먹거나 그냥 먹는 편인데, 특별히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하다. 그런 방법이 있다면 식빵을 좀 더 자주 먹게 될 듯 하다.

 

 

 

 

 

 

 

 

 

 

대한민국 좋은 화장품, 나쁜 화장품

 

우리나라 여성들이 매일 쓰는 물품 중의 하나가 바로 화장품이다. 잘 못 쓰면 피부에 독이 되고, 잘 쓰면 동안 피부의 비결이 되는 제품인데, 이왕 쓰는 것 좋은 화장품을 쓰고 싶다. 이 책을 통해 좋은 화장품을 고르는 안목을 키우고 싶다.

 

 

 

 

 

 

 

 

 

 움직이는 습관

 

나는 운동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별도로 시간을 내기 보다, 일상에서 하는 활동들로 운동 효과까지 함께 낼 수 있다면 일석이조이지 않을까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꼬마 2015-03-01 23: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한때 건축학과에 진학해 나만의 집을 만들어보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내가 꿈꾸는 나만의 집짓기>라는 책이 눈에 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