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오래 전부터 백만장자와 결혼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백만장자를 만나는 법에 대한 각종 책이 계속해서 쏟아져 나오고 인터넷싸이트, 온라인 동호회 등도 넘쳐난다. 심지어 미국의 저명한 경제전문지이자 세계 CEO들의 필독지인 포브스 온라인은 최근 '부자 남자를 만나는 법'에 대해 보도했다.

반면 우리나라에서는 돈과 물질만을 추구하는 허영심 많은 여자라는 의미의 '된장녀'가 거대한 도마 위에 올라있다. 고급 브랜드와 상류층 문화의 겉모습만 보고 열망하는 것이 한국에서는 적대시되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포브스의 보도를 참고해 '돈만 보고 접근하는 여자'를 조심하는 법을 배우면 되겠다.

포브스닷컴이 최근 보도한 '부자 남자에게 도달하는 법 10가지'를 소개한다.


△ 조언 1. 당신의 장소를 업그레이드하라
먼저 걷기에 좋은 하이힐을 신은 뒤 부자를 쫓아 열심히 발품을 판다. '슈가 대디 101: 슈가 베이비가 되길 원한다면 꼭 알아야 하는 것'(슈가 대디는 젊은 여자를 유혹하기 위해 선물 공세를 펼치는 중년 남성을 일컫는다)을 쓴 레이드라 로손은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하라"고 조언했다.
하는 일을 바꿀 필요 없이 단지 "어디서 할 것인지를 바꾸라"는 것. 즉 커피 한 잔, 점심 한 끼, 심지어 슈퍼마켓 쇼핑도 돈 많은 싱글 남성들이 집중된 동네로 향하라는 것이다.

△ 조언 2. 따뜻한 심장 주위를 맴돌아라
큰 마음에 심지어 더 큰 은행잔고는 자선활동에서 발견할 수 있다. 돈을 저축해서 봉사활동이나 자선행사에 참가하라. '백만장자를 유혹하는 법'을 쓴 리사 존슨은 "행사 기획에 참여한다면 게스트 리스트를 꼭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 조언 3. 응원하고 '대화'하고
운동을 좋아하던 말던 상관없다. 그러나 운동 하나를 하더라도 상류층 스타일로. 컨트리클럽에서 골프를 치거나 테니스를 배우는 것은 부자 애인을 구하기 위한 싱글들의 필수 아이템과도 같다. 굳이 회원이 될 필요 없다. 그저 티켓 하나 구입해서 관람객으로 접근하면 된다.

△ 조언 4. 일단 부딪혀라
초대 받았건 아니건 간에 이상형이 돈 많은 남자라면 그들이 모이는 파티를 집중 공략하라. 파티 정보는 고급 호텔을 찾아가 행사 보드만 훑어 보면 나온다.

'부자와 결혼하는 법'을 쓴 기니 폴로 세이레스는 "30분에서 한 시간 정도 늦게 도착하면 신분이나 티켓을 확인하는 사람들, 혹은 파티 호스트들을 피할 수 있다"며 "파티가 한참 무르익었다는 것은 초대권을 가진 사람들이 이미 도착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 조언 5. 정치에 관심을 보여라

정치에 관심을 갖고 정당활동에 참여할 것. 정치판은 강력한 자금력의 세계이자 부자 남편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의 땅과 마찬가지다.

△ 조언 6. "공 조심하세요!"
골프, 크로킷, 테니스, 잔디 볼링 등 부자들이 즐기는 스포츠 중에는 유난히 공놀이가 많다. 잘하려 애쓰지 말고 오히려 못 할 수록 좋다. 같은 전문가에게서 배우거나 그에게서 배우거나.

△ 조언 7. 럭셔리 바에서 "홀짝"
술집이나 바가 남자를 만나기에 좋은 장소라는 옛날 얘기가 아직까지도 통한다. 세이레스는 "별 다섯개짜리 호텔을 찾아가라"며 "갈증 난 사업가들, 정 안되면 돈 많은 출장객이나 여행객을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단, 절대 먼저 다가가지 말 것. 그들은 무릎 위에 떨어트려 주는 것보다 자신이 직접 싸워서 쟁취하는 것을 좋아한다.

△ 조언 8. '열정'으로 포장하라
열정이 있다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이다. 그러니 어서 서둘러라. 럭셔리 오토쇼나 앤티크 로드쇼에 가면 열렬한 애호가 동지(?)를 만날 수 있다. 럭셔리 보트나 개인 비행기도 좋다.

△ 조언 9. "직업을 바꾸던지.."
돈을 벌면서 돈을 쓸어 담거나 혹은 돈 많은 남자를 만나길 원한다면 이에 딱 맞는 직업이 몇가지 있다. 예를 들어 럭셔리 부동산 중개업자나 별 다섯개짜리 호텔의 직원, 개인 전용 비행기 승무원 등이 그렇다.

△ 조언 10. 가장 쉬운(?) 법, 소개를 받아라
능력 확실한 중매회사나 전문 아주머니들을 섭외한다. 미국의 경우 '백만장자 클럽'이라는 온라인 사이트가 있어 회원가입해서 사진과 프로필만 올리면 백만장자를 만날 수 있다고 한다.

돈 많은 남자를 만나기란 쉬우면서도 어려운 듯 하다. 그러나 돈 밝히고 접근하는 여자를 구별해내기도 만만치 않다.

미국여성협회의 킴 간디 회장은 "당신이 사랑하는 연인이 돈까지 많다면 이는 엄청난 행운"이라면서 "돈은 대단한 것이다. 확실히 생활 수준을 높여주고 자신과 자녀들에게까지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간디 회장은 그러나 "돈으로 사랑이나 행복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정말 실수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골드러시에 열 올리는 분들을 피하는 법: 돈 많다고 거드름 피우고 거만 떠는 건 좋지만 "은행 잔고는 밝히지 마라"./김주경기자 rina@

http://news.empas.com/issue/show.tsp/cp_ae/2581/20060811n02038/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라주미힌 2006-08-13 21: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리플 대단하네..

'사랑은 결혼 후에 해도 됨'
틀린 말도 아닌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