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 You And Me



넌 미안하다며 나를 버리고 사랑했다고 거짓말하고
난 괜찮을 거라 나를 속이고 다 잊을거라 거짓말하고

어디까지가 사랑인건지 언제부터 난 혼자였는지
사랑했는지 미워했는지 습관이었는지

어디까지가 사실인건지 언제부터 넌 여기 없는지
사랑해봐도 미워해봐도 난 너무 아픈 걸

너와 나는 그렇게 만나 사랑을 하고
너와 나는 사랑을 하고

너와 나는 지금 헤어져 타인이 되고
너와 나는 타인이 되고

어디까지가 사랑인건지 언제부터 난 혼자였는지
사랑했는지 미워했는지 습관이었는지

어디까지가 사실인건지 언제부터 넌 여기 없는지
사랑해봐도 미워해봐도 난 너무 아픈 걸

넌 미안하다며 나를 버리고
난 다 잊을거라 거짓말 하고

 

 

그렇게 많이 들었어도 몰랐네...
김윤아가 부른 노래들 가사... 정말 쥑여줘요~

앙.. 좋당...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냐 2008-09-07 22: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대로 꽂히셨네. 한동안 김윤아 노래 외엔, 노래방에서 부를 줄 아는 노래가 없었담다....여전히 18번은 '나는 위험한 사랑을 상상한다'. 이직 무렵엔 '샤이닝'을 줄창 불러댔고, '유리가면' 앨범의 모든 곡이 다 듁음이죠...ㅎㅎ

라주미힌 2008-09-07 22:55   좋아요 0 | URL
으흠... 김윤아 노래 잘 부르면 인상도 달라져 보여요 ㅎㅎㅎㅎㅎㅎㅎ

2008-09-08 00:5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