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ine Dion & Garou - Sous Le Vent


[바람이부는데로]

Garou


Et si tu crois que j'ai eu peur
C'est faux
Je donne des vacances à mon cœur
Un peu de repos

내가 두려워 한다고 생각한 건
틀렸어요.
난 내 심장이 조금 쉴 수 있도록
휴가를 준거에요. 

Et si tu crois que j'ai eu tort
Attends
Respire un peu le souffle d'or
Qui me pousse en avant
Et...

당신이 내가 잘못했다고 생각한다면.
잠깐만요..
나를 앞으로 미는 금빛 숨결을
잠시 느껴봐요.

Céline & Garou

Fais comme si j'avais pris la mer
J'ai sorti la grand'voile
Et j'ai glissé sous le vent
Fais comme si je quittais la terre
J'ai trouvé mon étoile
Je l'ai suivie un instant
Sous le vent

내가 바다로 향했던 것처럼 해봐요.
난 커다란 향해를 위해 나섰었죠.
그리고 바람에 나를 맡겼어요.
내가 육지를 떠났던 것처럼 해봐요.
난 나의 별을 찾았고, 바람 속으로
잠시 그 별을 따라갔던 거에요.

Céline

Et si tu crois que c'est fini
Jamais
C'est juste une pause, un répit
Après les dangers

만약 우리가 끝났다고 믿는다면..
결코 그럴 순 없어요.
그건 어려움뒤에 다가온
잠깐의 멈춤, 휴식같은 거랍니다.

Et si tu crois que je t'oublie
Écoute
Ouvre ton corps aux vents de la nuit
Ferme les yeux
Et...

내가 당신을 잊었다고 믿는다면..
이봐요..
당신의 온 몸을 밤 바람에 맡기고
눈을 감아요.
그리고..

Céline & Garou 

Fais comme si j'avais pris la mer
J'ai sorti la grand'voile
Et j'ai glissé sous le vent
Fais comme si je quittais la terre
J'ai trouvé mon étoile
Je l'ai suivie un instant
Sous le vent

내가 바다로 향했던 것처럼 해봐요.
난 커다란 향해를 위해 나섰었죠.
그리고 바람에 나를 맡겼어요.
내가 육지를 떠났던 것처럼 해봐요.
난 나의 별을 찾았고, 바람 속으로
잠시 그것을 따라갔던 거에요.

Sous le vent... sous le vent.....

바람 속으로..바람 속으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