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교습소 - [할인행사]
변영주 감독, 김민정 외 출연 / 에스엠픽쳐스(비트윈) / 2008년 3월
평점 :
품절


지금은 유명해진 이준기가 주인공 윤계상의 친구로 등장했던 영화.

 

(나름 비중있는 역이었다. 이 당시에도 여성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던 역으로 기억한다 ㅋ)

 

제목도 그렇고... 주연 배우들도 톱스타들은 아니어서 개봉할 때는 별 관심도 없었는데 인터넷에서 좋다는 평이 많이 올라와서 뒤늦게 보게 되었다.

 

의외로 재미있고 감동적이었다.

 

19살과 20살... 그 경계에서 고민하는 모습들이 정말 진솔하게 다가왔고.. 이 당시 이런 저런 고딩 판타지 영화들이 득실댔던 때라 오히려 이 영화의 평범함이 더 특별하게 다가왔다.

 

사실 이 영화는 내가 고 3 겨울에 개봉했는데, 나는 1년 지난 후 재수 끝나고 보게 되었다. 이 영화가 수능이 끝난 고 3들의 생활에 포커스를 맞춰서인지 주인공들의 고민이나 감정 하나하나가 내 일처럼 느껴졌던 것 같다.

 

흥분하거나 소리지르지 않고.. 잔잔하게 그저 보여주는 영화라서 더 생각할 거리를 많이 던져주었던 영화.. 김민정이 연기하는 캐릭터도 너무 좋았고, 윤계상 연기도 처음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멋졌다.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