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철선 잭 리처 컬렉션
리 차일드 지음, 다니엘 J. 옮김 / 오픈하우스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신 인생의 마지막 ‘그 사람‘이 꼭 나일 필요는 없지만, 나는 그 사람이 나였으면 좋겠네. 나였으면. 근데 당신은 예쁜 여자들만 좋아하더라. 사귀던 여자들 내가 다 봐왔잖아. 나쁘다, 당신. 리처 당신, 나쁜 사람...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24-07-01 09:34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왜요 왜왜 무슨일이야 왜왜 왜요 ㅠㅠㅠㅠㅠㅠㅠㅠ왜 여기서 리처가 뭘 어떻게 하는데, 누구 만나는데요, 만나서 뭐하는데요!! 아놔 ㅠㅠ 저 아직 안읽었는데 이 백자평으로 제가 미칠 것 같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발머리 2024-07-01 09:37   좋아요 1 | URL
하고 싶은 모든 이야기를 제가 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접습니다, 왜요? 이건 모두 다 다락방님을 위한 것.
저는 리처를 좋아합니다. 얼굴 생김새에 대한 자세한 묘사가 나옵니다. 전체적인 느낌이나 혹은 상상하는 걸 넘어서 제 생각에는 제일 자세한 묘사가 아닌가 싶어요. 제 스탈이고요. 암튼 좋아합니다.
그러나, 전 이 책을 마치며 무척 슬펐고요. 난 잭 리처의 행복을 바라지만ㅠㅠㅠㅠㅠㅠㅠ 히이잉! (뛰쳐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