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빌딩 부자들의 성공스토리가 담겨있다고 하는데 그들의 성공스토리 한번쯤 만나보고 싶다. 

얼마전 증권방송에서 이책을 쓴 저자가 나와 이야기하는것을 본적이 있다. 직접취재하고 만나서 나눈 이야기들을 주로 다루었다고 하니 궁금증이 생긴다. 

책내용중 1000만원으로 시작할수 있다는데 정말일까? 라는 물음에 대한 답을 얻을수 있을까?  

 

 

 

  키움증권 왕중왕전 실전 투자대회에서 수익률 429%로 1위를 차지한 저자가 이책을  ..... 우왕 나도 40%라도 수익나고 싶다. 

요즘 대세 상승, 주도주, 코스피 2000 이라는 내계좌는 부끄럽다  

개미가 수익률을 높이는 것은 정말 힘들구나를 여실히 느끼면서 이책을 통해 나도 수익률 업그레이드 해보고 싶다  

  “몇 주 만에 원금의 몇 배를 벌어들이는 투자대회 우승자들에게는 어떤 노하우가 있을까?”  라고 소개글에 있던데 정말 알고 싶다규 ㅎㅎㅎ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수많은 것들 가운데 욕심,마음, 사랑 ,돈 등등 여러가지 잡동사니의 생각들과 물건들에 대한 소유욕과 집착 버리기 에 관한 책이다. 

우리에게 잡동사니란 무엇일까? 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줄것 같다. 5월 가족의 달인 이때 주위에 어떤 존재나 물건때문에 소중한 가족들을 잡동사니로 취급하고 있지는 않는지에 대한 깊은 고민을 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될것 같다. 

내가 잡동사니일까 아닐까도 궁금하다 다른 누군가에게 ㅎㅎㅎ 

 

 

다산 북스 책 종류들 좋아라 한다 난 개인적으로 실전적인 투자이야기부터, 감동있는 경영및 재테크 책들이 많은것 같아 좋다. 

이카페베네 이야기도 살짝 궁금증과 관심이 생긴다. 

토종 커피 전문점 요즘 길거리에 참 많더라구 그래서 별다방,콩다방에게 밀리지 않는 한국인의 자부심도 느껴지구 , 경영 비법및 스타마케팅을 적절하게 사용한 프랜차이즈경영의 본보기로서도 좋다. 

앞으로 창업이나 프랜차이즈 경영에 관심이 있다면 이책이 도움이 될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