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는 유니버스 - 고전 마니아가 사랑한 세기의 여주인공들
송은주 지음 / ㅁ(미음)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쩌면 우리가 절대로 용납하지 못할 것,
죽어도 하지 않을 일, 죽었다 깨어나도 이해할 수 없는 상대같은 건 없을지도 모른다. 있다고 믿는 순간 우리는 단하나의 우주, 단 하나의 가능성 속에 갇히게 된다.
자기 삶에서 모든 가능성을 다 놓쳤다고 믿었다가무한한 우주들을 자유로이 넘나들게 된 에블린처럼 다른우주로 점프하고 싶다면? 고전을 읽고 각기 다른 얼굴을가진 여주인공들을 들여다보기를 권한다. 아직까지 고전을제대로 펴본 적이 없다면 더 잘된 일이다. 절대 하지 않을일을 해보는 것이 버스 점프의 조건이니까 - P17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