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라자 라자만나르 지음, 김인수 옮김 / 리더스북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케터는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인가. 나 역시 수십 년을 일하며온갖 유형의 마케터들을 만나보았으며, 각종 문제에 직면했을 때(이를테면 자신이 하는 업무와 회사가 필요로 하는 업무 사이에서) 겪는 고충 역시익히 알고 있다. 이미 우리는 변곡점에 서 있다. 결과를 이끌어내야 하는 마케터로서 이런 엄청난 변화를 헤쳐 나가는 가장 좋은방법은 흩어진 점들을 계속 연결해나가는 것이리라. - P1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