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국
도노 하루카 지음, 김지영 옮김 / 시월이일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러나 방금 전의 말은 하지 말았어했다. 왜냐하면 내일 일 같은 건 아무도 모르니까. 지금의 내가 아카리를 예쁘다고 생각하고 소중하게 여긴다고 해서 내일의 나도 그렇게 생각하리라고는 아무도 보증할 수 없을 것이다. 아카리의 어깨가 젖으면 안 되았을 뿐 계속니까 우산은 각자 써야 한다고 나는 말했다. 그 사이에기는 점점 굵어지고 있었다.

어쩐지 슬퍼서 견딜 수가 없었다. 그러나 여자친국에게 음료를 사주지 못한다는 이유로 성인 남자가 울음을 터뜨리는 건 이상하다. 나는 자판기 앞에서 영문...
도 모른 채 계속 눈물을 흘리다,

때까지 오래도록 하기도 했다. 나는 원래 섹스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섹스를 하면 기분이 좋기 때문이다. 섹스만큼 기분 좋은 일을 나는 모른다. 섹스의 기회를 내가 그냥 흘려보낸 적은 없을 것이다. 한편 상대가 원하지 않는 섹스는 절대 하지 않는다. 그런 걸 하면 여자 - P10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