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rt & Classic 시리즈
루이스 캐럴 지음, 퍼엉 그림, 박혜원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앨리스는 도대체 어떻게 다시 빠져나올 건지는생각조차 하지 않고 시계 토끼를 쫓아 굴로 뛰어들었다.

21페이지

"신기하다! 신기해"
앨리스가 소리 질렀다. (순간 너무 놀라서 말도 제나왔다.)
"세상에서 제일 기다란 망원경처럼 몸이 쭉쭉 늘어나자,
내 발들아, 잘 있어!"
(위에서 내려다보니 발은 점점 더 멀어져 거의 보이지도..
않았다.)
34페이지

퓨어리가생쥐에게 말했네.
둘은 집에서만났지.
"우리 둘 모두법정으로가자. 나는너를고소할 거야.
자, 거절은 받아들이지않을 테야.
우리는 반드시재판을받아야 해,
등 안침 나는하나도없어.
생쥐가똥개에게말했네. 그런재판이라니요.
존경하는 선생님.
배심원도 없고,
판사도 없는데,
말해봐야입만 아파요."
"내가 배심원을할 거야."
교활하고 늙은 퓨어리가말했다..
"내가근거라는 근거는다 동원할거야.
그래서사형 선고를받게할
거야."

60페이지

아버지 윌리엄, 당신은 늙었습니다. 젊은이니다. 젊은이가 말했네.
머리도 하얗게 세었어요.
그런데 물구나무를 계속 서다니아버지 연세에, 괜찮으세요??

다신은 늙었습니다. 젊은이가 말했네.
이제 눈도 예전 같지 않으세요.
그런데 뱀장어를 코끝에 놓고 균형을 잡으시다니어떻게 그렇게 재주가 좋으세요?
질문을 세 개나 받아줬으니 그걸로 충분하다.
아버지 윌리엄이 말했네. 잔소리는 그만해라!
내가 종일 그런 이야기를 참고 들어야 하니??
저리 가라. 안 그러면 계단 밑으로 걷어차 굴려버릴 테다!!

95페이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