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 화요일입니다. 지금 시각 오후 6시 03분 바깥 기온은 20도입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조금 전에 잠깐 나갔다왔어요. 어제는 비가 와서 그런지 맑은 날이어도 햇볕이 밝은 시간이 적었는데, 오늘은 바깥이 환합니다. 아이스크림 사러 가는데, 오늘은 햇볕도 강하고, 사람들도 많았어요.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은 나뭇잎이 반짝반짝 합니다. 아주 더운 건 아니지만, 밖에 나갔을 때의 느낌은 여름 같았어요. 어쩐지 밝고 환한 느낌 때문일 것 같은데, 집에 와서 날씨를 확인해보니까, 자외선이 9 매우높음이예요. 어제까지 비가 와서 그런지는 미세먼지도 보통 정도로 좋네요.

 

 아이스크림은 집에 오는 길에 사고, 조금 걷고 와야지, 그게 오후의 계획이었어요. 그런데 계획은 늘 그대로 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작은 벌레가 눈과 얼굴로 날아와서, 겨우 떼긴 했지만, 집에 일찍 가고 싶어져서 아이스크림을 사서 돌아왔어요. 여름엔 자주 가는 아이스크림 가게인데, 겨울 지나고 봄이 되면서 올해는 그 가게를 처음 갑니다. 조금이라도 간식을 줄이려고 그 앞을 지날 때면 빠르게 걸었는데,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인지, 가게엔 먼저 온 사람들도 있었어요.

 

 요즘엔 무인 가게가 조금씩 늘어나는 것 같아요. 집 가까이에는 작년에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가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어요. 무인 가게에 가는 것도 신기해서 가보고 싶었지만, 그건 다음에.^^; 오랜만에 갔더니, 새로 나온 신상 아이스바도 많이 있었지만, 오늘은 엄마가 좋아하는 걸로 몇 개 골라서 담고, 내가 좋아하는 초코맛 아이스콘도 하나 골랐어요. 아이스팩 같은 걸 챙겨왔으면 좋았을텐데, 오늘은 그걸 잊어버렸네요. 하다가, 집에 와서 생각하니, 아니 그 가게엔 아이스팩 파는데, 같은 것들이 뒤늦게 생각납니다. 잘 아는 것들도 매일 쓰지 않으면 그게 어디있지? 하고 금방 생각나지 않는 것처럼, 한참만에 갔더니 생각안 나는 것들이 있긴 합니다.

 

  어제는 페이퍼를 쓰고, 잠깐 메모를 하고 등등 계획이 있었지만, 제대로 한 건 페이퍼를 쓴 것 까지였어요. 오늘 오후에는 그게 생각이 많이 나서, 아무래도 매일의 일과를 다시 생각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중요하지 않은 것들이 많을 때도 있고, 생각과 다른 것들이 있으면 수정할 수도 있겠지, 하는 마음이 되니까, 잘 해야겠다는 마음이 무겁게 느껴지던 것들도 조금 가벼워졌어요.

 

 매일 하나의 문제가 풀리고 나면 다른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지만, 매일의 날들은 서로 다른 날들이어서, 아주 작은 것들도 잘 할 수 없을 것 같은 날이 있고, 또 어느 날에는 미리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 때가 있습니다. 어제는 앞의 기분, 오늘은 뒤의 기분에 가까울지도 모르지만, 같은 일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 때가 조금이라도 더 나았던 것 같아서, 나쁘지 않은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오늘은 화요일이지만, 내일이 부처님 오신날이예요.

 그래서 지난주 어린이날처럼 이번주에도 금요일이 두 번 될 수도 있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지금 시간이 6시 22분인데, 해가 점점 길어져서 그런지, 바깥은 오후같습니다.

  점점 더운 날이 올 것 같은데, 내일은 다시 초여름 느낌의 기온으로 올라갈 것 같아요.

  기분 좋은 저녁시간 되시고, 내일은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오후에 산 아이스크림, 봄 한정 핑크 토핑 딸기맛입니다.

 핑크 다음엔 초코맛 블랙 대기중.

 

 

 


댓글(13) 먼댓글(0) 좋아요(3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ini74 2021-05-18 18:33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헉 저는 깐도리나 비비빅 좋아해요 ㅎㅎ 오늘 얼릉 빨래 해 널고 강아지님 산책시키고 책도 보다가 방금 고개를 드니 ~ 예쁘게 해가 지려고 합니다. 서니데이님도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서니데이 2021-05-18 19:30   좋아요 4 | URL
mini74님도 단팥 아이스바 좋아하시나요. 오늘 아이스크림 사면서 엄마 좋아하시는 비비빅이랑 빙빙 같은 것도 몇 개 사고, 인절미 아이스크림도 샀어요.
오늘은 맑고 햇볕이 좋은데, 빨래 널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잠깐 사이에 저녁이 되고, 해가 지는 중입니다.
강아지 산책 시키는 저녁시간도 좋을 것 같아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미미 2021-05-18 19:28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한입 먹은 사진이라니 서니데이님 이건반칙!😭 맙소사ㅋㅋ
밥먹었는데도 먹고싶네용~♡
비가 흠뻑 온 뒤라 그런지 나뭇잎들 정말 반짝반짝 싱글싱글이었어요ㅋ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길~♡

서니데이 2021-05-18 19:34   좋아요 3 | URL
미미님, 사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처음엔 포장에서 꺼낸 사진 부터 찍었는데, 아이스바 한 입 먹고 찍은 게 더 재미있을 것 같아서요. 자세히 보면 동글동글한 자국도 있게 찍었어요.^^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은 공기가 좋은 날이었어요.
나뭇잎 반짝반짝 하는 걸 보니 새 것 같고요.
미미님,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즐겁고 좋은 저녁시간과 내일 휴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새파랑 2021-05-18 19:49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역시 여름은 아이스크림이죠 ㅎㅎ 전 특이하게 민트초코를 좋아합니다~!! 부처님이 평일에 오셔서 너무 좋네요^^

scott 2021-05-18 20:43   좋아요 2 | URL
오! 새파랑님 민쵸!!

서니데이 2021-05-19 20:55   좋아요 1 | URL
새파랑님,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민트초코 좋아해요. 베라의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초콜렛도 좋았어요.
이번엔 부처님께서 우리를 위해서 평일에 오셔서 좋은 날이예요.
즐거운 휴일 보내시고,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붕붕툐툐 2021-05-18 19:56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아~ 아이스크림 넘 맛있겠어요! 비비빅에 작년에 흑임자, 인절미, 단호박에 이어 올해 쑥맛이 나왔다고 하여 저도 사먹어봐야지 하고 있었어욤~ㅎㅎ
전 오늘 기사에서 아이스팩 버릴 때 돈 내야한다는 걸 본 듯도? 재활용이 잘 안되나봐요~ 일회용품 안쓰려고 노력하는데도, 냉동고에는 아이스팩이 많네요..
서니데이님, 일상 이야기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서니데이 2021-05-19 21:03   좋아요 2 | URL
붕붕툐툐님,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네, 작년에 비비빅 신상품이 나와서 하나씩 먹어봤는데, 올해의 신상품은 쑥이라고 하니, 어른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다음에 아이스크림 살 때는 참고하겠습니다.
아이스팩을 많이 쓰게 되는데, 버릴 때 그렇게 바뀌는 건가요.
여름에 더울 때 쓰면 좋은데, 집에 보관한 것들 얼마나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최근에 배송된 냉동식품 박스의 아이스팩은 내용물이 조금 다른 것들도 있고, 생수가 들어있는 것들도 있었는데, 그러한 변경 때문일 수도 있겠네요.
달라지는 것들이 많아서 모르는 것들도 그만큼 늘어나는 것 같아요.
붕붕툐툐님, 즐거운 휴일 보내시고,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scott 2021-05-18 20:42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북플에서 볼때는 쌀 강정이라 생각했는뎅 ㅎㅎㅎ
오늘 날씨 넘 죠아서
점심식사후 디저트로 죠스바 먹음
서니데이님 낼 멋진 휴일 보내세요 ^^

서니데이 2021-05-19 21:06   좋아요 3 | URL
scott님,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북플에서 보면 사진이 조금 작아서 그럴 수도 있겠네요.
말씀 듣고 다시 보니까 핑크색 한과 느낌 비슷하기도 해요.
저도 죠스바 좋아해요.
시원한 맛도 좋지만, 진한 파란색 처럼 되는 것도 재미있어요.
scott님, 즐거운 휴일 보내시고,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페크pek0501 2021-05-19 15:55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오늘 날씨가 넘넘 좋아서 마스크만 벗을 수 있다면 좋겠다 싶었어요.
빨간 장미도 예쁘게 피었고 초록 잎들은 싱그럽게 느껴졌어요. 공기도 맑아 좋았고요.
5월의 봄은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또한 핑크빛을 내며 예쁘네요. 저걸 아까워서
어떻게 먹나, 하며...
나도 아이스크림 사러 나가서 냉동실에 채워야겠어요.
굿데이~~^^

서니데이 2021-05-19 21:16   좋아요 3 | URL
페크님,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에 비가 오고, 며칠 만의 맑은 날이었는데, 많이 덥지는 않지만, 햇볕이 밝아서 여름 느낌이 드는 날이었어요. 나뭇잎들이 새로 청소한 것처럼 반짝반짝 하고, 공기도 좋은 편이었어요. 자외선이 높은 건 조금 아쉽고요.
벌써 장미가 피었나요.
여긴 아직 철쭉이 있어요.
장미 생각을 하니, 이제 초여름의 시기가 가까워진 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
사진에 나온 아이스크림은 돼지바 핑크일거예요.
봄이 되니 한정상품으로 핑크색으로 나온 것들이 있는데, 어제 사진찍으려고 하나 샀었어요.^^ 늘 비슷한 것 같아도 신상품이 많이 보여서, 다음에도 새로운 것들에 도전해보려고요.
즐거운 휴일보내고 계신가요.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