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5구의 여인
더글라스 케네디 지음, 조동섭 옮김 / 밝은세상 / 201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빅픽쳐를 보고나서 더글라스 케네디가 여러 작품을 썼다는 것을 몇달후에 알게 되었다.

 

바로바로 검색안해보는;; 이 게으름 덕분에

 

그 중에서 파리5구의 여인 어디선가 들어본듯... 해서 이것부터 읽어보았다.

 

재미도 있었고 끝까지 놓지 못하는 흡입력도 있었지만 빅픽쳐보다 덜 밝다는 이유로 한표를 빅픽쳐에게 주었다.

 

표지그림을 보고 젊은 여인을 상상했는데 카다르의 나이에 실망 ㅎㅎ

 

빅픽쳐의 결말은 정말 해피엔딩이라고 생각하게끔 하는 파리5구의 여인의 결말은 어둡다.

 

너무 기대했나보다.

 

그래도 더글라스의 글은 재미있었다. 나머지도 찾아서 읽어봐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