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이 만나러 갑니다
김제동 지음 / 위즈덤경향 / 2011년 4월
평점 :
품절


 

김제동이 이 시대 각계각층의 인사들과 만나서 인터뷰한것들을 모아놓은 책이다. 

내가 평소에 알고 있던 사람에 대한 생각을 알수 있어서도 좋았지만 전혀 모르는 사람이나 관심밖 분야의 사람에 대해 알게 되어 또한 좋았다. 

나 역시 김제동이라는 사람을 만나면 마음 편히 얘기할 것 같은데 이 책에 등장한 사람들도 속을 다 풀고 얘기하는 느낌이었다. 

김제동이라는 사람의 매력이 이토록 많다니.. 

그가 했다던 토크콘써트를 나는 전혀 모르고 지나쳤는데 갔으면 참 좋았겠다 싶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