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돌 - I.AM.DOL
김민서 지음 / 세계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전에 신작코너에서 이책 소개를 읽고 또 곧 드라마화한다는 얘기를 듣고 기대했던 책이었다. 

아이돌 그룹하나가 탄생한다. 

요즘 한국 가요시장은 아이돌 천국이다. 

그런 것을 반영하듯 오디션을 보고 아이돌 멤버로 뽑힌 다섯남자. 

하지만 그들 스스로는 아이돌 가수를 열망하지만 현실세계에서는 아이돌과는 거리가 멀어보인다. 

육중한 몸매를 자랑하는 덕현, 과거 아이돌이었지만 이제는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러버려 아무도 기억하지 않는 은호, 서울대에 사법고시 패스까지 하지만 마음 한 귀퉁이에서는 꿈처럼 남아있는 무대를 갈망하는 지완, 각종 드라마의 OST를 부르지만 정작 자신의 앨범은 1개밖에 내지 않은 정헌, 모 기획사의 연습생으로 가수데뷔까지 눈앞에 봤다가 쓴물을 먹고 현재는 레스토랑의 말단 직원으로 일하고 있는 선우준 

 

이 다섯명은 서로를 불신하며 과연 우리가 가수로써 성공할지 의심한다. 그렇지만 그들의 뒤에는 한국최고의 마이더스의 손이라 불리는 최무진이 그들의 성공을 확신하며 그들의 데뷔를 도와준다. 

그룹의 리더인 은호는 자신의 여동생 은성을 매니저로 발탁하여 함께 생활하는데.. 

 

왜 그들은 이렇게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을까? 과연 아무 조건 없이 데뷔하는 것일까? 

여러 궁금증이 들었다. 

가수데뷔까지 그들의 연습과정이 재미있었고 데뷔후 승승장구하는 모습도 볼만했다. 

거기다 요즘 가요계의 세세한 모습들까지 유치할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소설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