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사생활 아이의 사생활 시리즈 1
EBS 아이의 사생활 제작팀 지음 / 지식채널 / 200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EBS 에서 방송되었던 <아이의 사생활> 프로그램을 책으로 만들어냈다. 

늘 5편 자아존중감에 대해 TV 로 봤었는데 1편~4편을 책으로나마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 나는 남자아이를 키우기 때문에 서툰것도 많은데 남과 여 차이에 대한 내용도 도움이 되었다. 

평상시 나의 행동을 되집어 보며 문제점을 발견해보도록 노력했는데 나의 양육태도도 많은 변화가 있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