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를 구하는 4가지 방법
현고운 지음 / 테라스북(Terrace Book) / 2010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1% 의 어떤 것 > 을 꽤 오래 전에 읽었었다. 그 때가 2001년이나 2002년도였는데 드라마로 방영이 되고 나의 주목을 받은 책이었다. 

내 기억이 맞다면 강동원과 김정화가 나왔었는데 책만큼 인기가 있었다. 

어쨎든 기대를 했는데 좀 실망을 하였다. 

결과가 너무 뻔히 보여서랄까? 

가끔씩은 이런 소설이 재미있기도 하지만 이번엔 아니였다. 

그래도 건형과 정원의 관계는 반전이라면 반전이었다. 

유전자 검사를 하는 장면은 긴장감이 살짝 느껴졌으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