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문라이트
이재익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7년 3월
평점 :
품절


 

"두시탈출 컬투쇼" 의 담당 PD인 이분의 <압구정 소년들> 이란 책을 읽었었는데 기대없이 읽어서인지 생각보다 재미있게 읽었었다. 

그래서 이 책도 읽게 되었다. 

기억하고 싶고 예쁜 구절이 많았던 미스터 문라이트 였다. 

실화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프롤로그와 에필로그의 글은 사실적이었다. 

진우는 영문과에 다니는 대학생. 

군 제대후 다시 복학하는 학기에 자취방을 구했다. 옥탑방으로.. 

그런데 이사 간 날 옆 건물 옥탑방에 사는 여학생에게 홀딱 반했다. 

소원은 진우와 같은 과 학생. 

진우를 남몰래 사랑하고 있다. 

그런 소원을 관은 사랑한다. 

달을 사랑하는 옆집 여학생 덕에 진우도 종종 달구경을 하게 되었다. 

진우의 마음은 옆집 여학생에게 전달이 될까? 오랜만에 달달한 소설을 읽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