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유아동요 베스트 [2 for 1]
여러 아티스트 (Various Artists) 노래 / Tune (튠) / 2007년 7월
평점 :
품절


 

어릴때 치던 피아노 동요곡집을 친정집에서 갖다가 아이에게 불러주는데요~ 

너무 열심히 불러주다 보니 목도 아프고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아이는 제가 불러주는것을 가장 좋아하는것 같긴 했지만 

씨디를 구입했습니다. 

씨디만 틀어줄땐 별 반응이 없어요. 아직 4개월이니깐요. 

제가 노래를 따라불러주면 좋아해요.  

씨디만 틀어줄땐 아이에게 미안하긴 해도~ 노래종류도 많고 제가 몰랐던 노래도 있고 그러네요. 

1에도 벌써 40곡이나 있어서 2는 자주 못듣는것 같아요. 

1만 듣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가버려서..  

나중에 더 크고 노래 알아듣고 하면 2도 같이 들어야지요.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