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의 길
소지섭 글.사진 / 살림 / 201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배우 소지섭이 강원도의 민간인 출입이 금지된 지역을 여행하고 쓴 포토에세이 이다. 

그의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사진도 많이 감상할 수 있었다. 

배우라서 다녀본 곳도 많고 경험해본 것도 많아서 여느 여행기와 같을 거라 생각했는데 나의 예상과 소지섭의 인간적인 모습은 많이 달랐고 그의 생각도 깊었다. 

함께 출연한 게스트 중에서 이외수 작가님이 계셔서 너무 좋았다. 

평소 좋아하던 작가였는데 내가 좋아하는 두 사람이 한 프레임 안에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상당히 기분좋은 일이었다. 

그리고 이외수 작가의 특이한 글체가 나무젓가락으로 쓴 것인지는 몰랏는데 사진을 보고 알았다. 

이 책을 읽으며 나도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