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공부에 미쳐라 - 부와 성공에 직결되는 공부법 50
나카지마 다카시 지음, 김활란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대는 전체 인생에서 중요한 시대이다. 

내년이면 30대가 되는 나에게는 늦지 않았나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나의 20대를 돌아보고 혹 지금이라도 도움이 될 만한게 있지 않을까 하여 읽게 되었다. 

지금은 결혼과 임신으로 직장생활을 하고 있지 않지만 직장생활을 할 당시 읽었었더라면 훨씬 도움이 되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름 나의 20대는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며 보냈다고 스스로 판단하지만 이 책을 읽다보니 정작 내가 이룬 것도 없을뿐더러 남들과 비교하여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 책은 단지 '공부' 에 초점이 맞춰져있는것은 아니다. 

20대를 어떤 자세로 보내는 것이 성공으로의 삶을 위한 것인가 제시해주는 책이다. 

읽고 생각을 깨우쳐 많은 20대들이 성공에 이르기를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