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선물 임신바이블 - 태교.출산.신생아 365일
조안 스톤 지음, 신종철 옮김 / 학원사 / 2006년 4월
평점 :
절판


 

결혼과 함께 아이를 갖게 되면서 입덧이 시작하자 내가 너무 임신에 대해서 준비없이 실행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시간이 가다가는 어느새 출산을 하고 아이가 커버릴지도 모른다는 마음에 여러 책을 고르다가 이 책을 구매하게 되었다. 

가장 급했던 것은 내 입덧을 어떻게 하면 줄여줄지에 대해서 책에서 찾아봤는데 도움은 많이 되었다. 

일단 책자체가 무척 두껍고 크다. 백과사전이나 우리 학교다닐때 들었던 전공서적만한 느낌.. 

임신시작부터 출산까지 그리고 그 사이에 태교과정과 방법들도 다양하게 나와있다. 

임신이 산모의 입장에서만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는 것을 책을 보면서 알게 되었고 아이도 10달동안 뱃속에서 태어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산모에 따라 매우 다른 아이가 나올 수 있다는거에 행동도 조심하게 되고 마음씀씀이도 조심하게 되는 것 같다.  

암튼 임신을 준비중인 여성이나 나처럼 전혀모르고 임신한 사람들이 읽으면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