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의 내조재테크 - 팽현숙이 전하는 아주 특별한 21년간의 재테크 스토리
팽현숙 지음, 김혜경 감수 / 다산북스 / 2009년 7월
평점 :
절판


 

이 책이 처음 나왔을 때부터 관심이 가고 찜해두었었는데 고민끝에 읽게 되었다. 

에세이를 가미한 그녀의 내조 재테크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는데 다른 사람은 몰라도 곧 결혼을 앞둔 나에게는 머리를 딱 치게 만드는 책이었다. 

실제 만나지는 않았어도 평생 두고 두고 이 분께 감사드릴 것 같다. 

별 다섯개짜리 호텔을 경영하고 싶다는 최종 목표가 있는 팽현숙씨처럼 나도 남들이 들으면 

웃겠지만 나만의 꿈이 하나 생겼다.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결혼하고 일도 해야하는데 남편을 잘 설득해야 하겠지? 

나의 꿈도 이루면서 남편을 위한 내조 + 재테크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잘 하고 싶다는 마음이 단단히 들게 한 책 ! 너무 고맙다.


댓글(0) 먼댓글(1)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1. 이 책은 감동이 있는 재테크책
    from 감똘나라님의 서재 2010-01-27 16:28 
    최양락씨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다.재테크로 어떻게 수익을 냈는지,호주에 갔다 와서 다른 나라의 재테크가 어땠는지,부부와 가족에 대한 이야기까지 담겨있다.  고로 나는 이 책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