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공화국 생물법정 3 - 곤충, 과학공화국 법정 시리즈 13
정완상 지음 / 자음과모음 / 200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번 물리법정과 화학법정만 읽다가 드디어.. 생물법정을 읽게되었다.

주제가 곤충이라서 재미있게 읽었다.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나도 귀뚜라미, 장수풍뎅이, 지렁이, 달팽이, 토끼, 햄스터, 거미 등등을 키워왔는데 직접 키우면 아무래도 그 동물의 특징이나 성향 파악이 빨라서 좋은 것 같다.

주제는 곤충 이지만 곤충이 아닌 것도 많이 나온다.

평소 내가 키웠던 동물들도 등장해서 새롭게 알게된것도 많고 재미있었다.

"누에와 고치실" 편은 특히 재미있었고 누에도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