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저는 해냈어요
김규환 지음 / 김영사 / 2001년 12월
평점 :
절판


성공스토리를 꽤나 좋아하지만 편식하게 되어서 한참을 끊었다가 우연히 이 책을 접하게 되었다. 역시.. 좋다 .. 자극이 되고 ~ ^^;;; 어쩔 수 없나보다.

암튼.. 이 사람은 정말 대단한 사람인것 같다. 일단 내가 인내심과 끈기가 별로 없어서인지 몰라도 이 분의 공부법이나 일에대한 집념, 한가지를 하려고 맘 먹으면 끝까지 파고드는 면을 보면 어떻게 저렇게까지 하나 싶을정도로 열심히고 열정을 스스로 만들고 최선을 다한다. 그러니깐 성공하는것 같다.

또한.. 긍정적인 마인드가 한몫한다. 포기하는 법이 없다.

영어공부할 때 10장을 찢어서 방 곳곳에 붙여놓고 하루종일 돌아다니다가 보고 앉았다가도 우연히 보고 해서 눈에 익혀서 공부한 이야기. 회사에서 기계를 고장내서 다시 조립하다가 설계도 공부를 하게 되고 자격증까지 딴 이야기.. 등등..

자극받고 자신감도 생겼고 의욕도 생겼다. 자극받고싶다면 선택하면 좋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