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케빈 로버츠 지음, 이상민.최윤희 옮김 / 서돌 / 2007년 11월
평점 :
품절


소비자들은 어떤 제품을 살 때 필요에 의해서 구입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그 브랜드를 사랑하기 때문에 다른 것들과 비교하지 않고 바로 사는 경우도 많이 있다.

사람들마다 각자의 러브마크 가 다르겠지만 누구에게나 그런 제품은 있을 것이다.

이 책은 그렇게 러브마크가 찍힌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러브마크가 찍힌 브랜드들이 어떻게 해서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는지 어떤 노력을 했는지 등을 설명해 놓고 있다.

앞으로의 소비경제는 러브마크 경쟁시대라고도 표현하고 있다. 앞으로 어떤 브랜드를 출시하고자 하는 자들이라면 이 책을 읽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사랑받을 수 있게 노력하고 러브마크를 달도록 노력한다면 성공의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 되지 않을까?

그리고 그렇게 러브마크를 받은 브랜드는 지속적인 소비자의 충성도로 인하여 행복한 비명을 지를지도 모른다.

어려운 부분이 있었지만 책 구성이 컬러에 멋진 사진들이 많이 있어서 잡지보듯이 넘겨보았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