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임무는 수능 만점 - 간첩 소년의 고3 일기
성실 지음 / 메이드인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향을 떠나오며 받은 임무 중 하나는 바로 수능을 보는 것이었다. 그것도 '그냥' 보는 것도 아니고 아주 '잘' 보는 것도 아닌 '수능만점'





책소개가 재미있어서
신청했는데 감사하게도
서평단에 당첨되어 읽게 된
<내 임무는 수능만점>



청소년소설로 분류되어있지만
중2 저의 아들에게도 재미있을법한
내용입니다





"절반이 넘는 학생이 수업에는 전혀 집중하지 않고
지루한 표정으로 딴짓을 하고 있었다

과연, 남쪽의 수능에서 고득점을 받는 게 왜 어려운 일이라고
했는지 알 것 같았다.


이 정도 문제쯤은 거들떠보지도 않는
쟁쟁한 실력자들이 이 학급에만 절반이 넘다니...."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 착각을 하고 있는
간첩 소년 김민준(본명은 리혁)




북에서 연습한대로
열심히 문제를 풀어보지만
왜인지 국어 과목만은
생각과 점수가 달라서 당황스런 민준






이왕 남한에 왔으니
버킷리스트들도 해보고 싶은데..
민준은 임무를 무사히 해낼수 있을까?





소설이니깐,
스포는 요기까지 합니다 ^^
나머진 읽어보세요 ^^







<채성모의 손에 잡히는 독서>(@chae_seongmo) 의 서평단에 당첨되어 메이드인출판사(@madein97911)로부터  도서를 증정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