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고솜에게 반하면 - 제10회 문학동네청소년문학상 대상 수상작 문학동네 청소년 46
허진희 지음 / 문학동네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약간의 판타지가 가미 된 청소년 소설이라 가볍게 생각했으나 나는 누군가를 선입견 없이 보는가? 라는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가 없었다.



독고솜이 소문대로 마녀이긴 했으나 소문대로 무시무시한 그런 사람은 아니었다는걸 서율무가 친구가 되면서 나도 알게 되었다.



단태희라는 인물도 나쁜역할이긴 했지만 정도를 벗어나지는 않게 표현해낸것도 나름 나쁘지 않았다.



대상 수상작들과 비교했을때 의외로 밋밋했다.


그 점이 아쉬운 점이라면 점이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