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리의 형제 1 - 맹수의 눈을 지닌 아이 ㅣ 이리의 형제 1
허교범 지음, 산사 그림 / 창비 / 2022년 6월
평점 :
안녕하세요? 헤스티아 입니다
오늘은 <이리의 형제1 : 맹수의 눈을 지닌 아이> 라는 책을 소개해드릴게요
창비출판사에서 이번에 새롭게 나오는 시리즈 이구요
스무고개 탐정 시리즈와 <불붙은 링을 뛰어넘는 소년> 이라는 동화를 쓴 인기작가이죠?
허교범 작가님의 신간이기도 합니다
지인이 소개해줘서 가제본 서평단에 뽑히게 되어 감사하게도 출판되기 전 이 책을 받아볼수 있었어요
지금은 온라인서점에서 활발히 판매되고 있는것으로 알아요~
읽어보니 앞으로의 이야기가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모두 아이들 읽혀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책 잘 읽는 아이들은 1학년부터 봐도 되구요
대부분 3학년 이상이면 재미있게 볼만한 이야기 입니다.
이 책에 등장하는 노단(주인공)과 노단의 아버지는 인간이 아니라 늑대과의 동물인것 같아요.
겉모습은 인간을 하고 있지만 인간의 생명을 먹이로 삼고 있는 동물인거죠.
노단이 특별히 허약하여 아버지는 약한 도시 하유랑시에 노단을 보내게 되구요
노단은 그곳에서 부하와 먹이를 구하여 살아나가야 하는 임무를 띄게 됩니다.
과거에는 직접 인간을 물어뜯어서 먹이를 구했다면
지금은 많이 발전해서 다른 방식으로 먹이도 구하고 부하도 만드는 이 종족들.
노단은 2달 정도 남은 생명기간을 늘리기 위해 부하와 먹이를 구하는데요.
뜻밖의 방해자인 "유랑" 이 등장하고 순순히 부하가 된 "연준" 조차 "유랑"의 방해에 마음이 흔들립니다.
과연 노단의 운명은 어찌될 것이며 평화롭던 하유랑시는 앞으로 어떻게 변화될것인지....
빨리 2권이 보고 싶네요~ ^^
![](https://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22/0616/pimg_7581831133448592.jpg)
![](https://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22/0616/pimg_758183113344859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