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란국 연가 (한정판)
김수지 지음 / 필프리미엄에디션(FEEL) / 2019년 1월
평점 :
품절


 

 

나의 주말을 몽땅 투자해서 읽게 된 소설 <희란국연가>

각종 리뷰에서 무조건 좋다고 하여 읽게 되었지만 스토리가 내 마음에는 들지 않았다.

 

다만 그것을 뛰어넘을만큼 글을 너무 잘 쓰셔서 스토리를 마음에 들어한 독자에게는 베스트 작품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희란국의 소루공주, 영웅 자현 , 요괴 야토.

 

셋다 사연없는 캐릭터는 없고 자현을 응원했던 나에게는 새드엔딩이라 책을 읽고 덮는 순간 속상했다.

예전 응답하라 1988 마지막회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나는 어남류 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