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육아 - 웃겨 죽거나 죽도록 웃기거나, 엄마들의 폭풍성장 코믹육아느와르
서현정 지음 / 한빛라이프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전에 SNL을 통해 전투육아블로그에 대해 알게 되어서

블로그 이웃을 맺고 글들을 훑어보았는데 책으로 출판하게 되었다니 반가웠다.



센스있는 그녀의 글들 덕분에 깔깔깔 웃기도 하고

공감도 되어서 아이들 재운 밤에 즐겁게 읽었다.


엄마패션에서 점프수트 글을 보고 어찌나 웃었던지...


나는 9살, 7살의 아이들을 키우고 있어서 어찌보면 육아와 조금 멀어진것 같긴 하다.


그래도 나는 그랬지.... 하며 읽는 재미가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