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읽을 거야!
민 레 지음, 이사벨 로하스 그림, 사과나무 옮김 / 크레용하우스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나 혼자 읽을 거야!란 제목의 그림책이 크레용하우스에서 새롭게 출간되었습니다.

 

그 내용은 간단합니다. 주인공 꼬마 아이는 책 읽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조용한 곳에서 혼자 책 읽길 좋아하죠. 특히,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면 신이 납니다.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니 말입니다. 그런데, 책을 읽기 시작하는데, 다른 친구들이 막 책 내용에 대해 미리 말을 하네요. 직접 책을 읽으며 내용을 알고 싶은 데 말입니다.

  

  

새들도, 곰돌이도, 기린도, 염소도 코뿔소도 모두모두 주인공이 읽는 책 내용을 미리 옆에서 알려주고 상관합니다. 주인공은 이리저리 혼자만의 장소를 찾아 헤매지만, 스포일러를 피하는 것이 쉽지 않네요.

   

 

이 책, 나 혼자 읽을 거야!를 울 늦둥이 아들(4)에게 읽어줬더니, 처음 몇 번은 이 책을 다시 읽어달라고 가져오더니, 이젠 혼자 이 책을 펼치며, “나 혼자 읽을 거야~~” 마구 소리를 지르며, 책을 펼쳐들곤 합니다. 게다가 자꾸 귀를 막으며, 곁에서 누군가 책 내용을 미리 알려주기라도 하는 것처럼, “안 들려~ 안 들려~” 외치고요.

 

그만큼 이 책이 아이에겐 재미나게 느껴졌던 가 봅니다. 요즘 몇 주간 이 책 나 혼자 읽을 거야!는 우리 아이에게 가장 사랑 받는 책 가운데 한 권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