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능검 2주 합격 심화(1·2·3급) [+합격직행노트] - 무료 시대흐름잡기 특강 제공|데일리 셀프 쪽지 시험|폰 안에 쏙! 빈출 문화재 퀴즈
해커스 한국사연구소 지음 / 챔프스터디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등학생 딸아이가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을 치러야 할 상황이 주어졌습니다. 그런 딸아이에게 길잡이가 되어주고 싶은 마음에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을 함께 치러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답니다. 하지만 막상 정보가 없어 어떤 교재로 공부하면 좋을까 싶었는데, 해커스에서 나온 좋은 교재가 있어 눈이 번쩍 떠졌습니다. 해커스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심화 2주 합격이란 제목의 교재입니다.

 

해커스 교재의 강점은 흐름잡기코너가 아닌가 싶습니다. 각 시대를 들어가며 각 시대의 흐름잡기코너를 술술 읽어가며 시대의 큰 흐름을 익힐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무료 동영상 강의를 받을 수도 있답니다. 눈에 쏙 들어오는 코너입니다. 시대별 주요 유물을 사진을 통해 살펴볼 수 있음도 아주 좋습니다.

 

다음 코너로는 빈출 개념만 모아 놓은 50개 주제가 한국사 내용을 관통합니다. 50개 주제이니 느긋하게 하루에 한 주제씩 공부한다면 50일이면 넉넉하게 공부할 수 있겠네요. 물론, 이 교재는 2주 합격을 꾀하는 교재이니 조금 더 공부해야겠죠. 교재는 하루에 어느 정도의 분량을 공부하면 2주에 끝낼 수 있는 지 친절하게 알려 주고 있습니다. 정해진 분량만큼 그대로 따라가면 2주면 시험 준비를 끝낼 수 있답니다.

 

출제 빈도가 높은 내용을 위주로 공부하기에 투자 대비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별책부록인 빈출 주제 TOP 5로 끝내는 합격직행 노트는 시험 직전에 알짜 개념들을 훑어 볼 수 있게 되어 있어 좋습니다. 이 교재 하나면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여겨집니다. 여러 교재를 기웃거릴 것 없이 이 교재 하나 딱 픽하면 될 것 같아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 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