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 수밖에 없는 무인카페 데이롱
이동건 지음 / 헤세의서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누구나 다 부의 추월차선에 올라타 경제적 자유를 누릴 삶을 꿈꾸곤 합니다. 하지만, 그 꿈을 이루는 이들은 많지 않습니다. 노년의 시간이 가까워 올수록 노년의 삶이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길 소망해 봅니다. 하지만, 노년의 경제문제는 여전히 풀기 어려운 사회적 문제이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경제적 자유를 향해 나갈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을 이 책 이길 수밖에 없는 무인카페 데이롱은 소개해주고 있답니다.

 

이젠 N잡러가 대세일 수밖에 없는 시대에 N잡러를 통해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이들에게도, 노년의 삶을 계획하며 적은 노동으로도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입을 찾는 이들에게도, 패시브 인컴의 삶을 꿈꾸는 이들에게도, “바로 이거다.” 싶은 무인카페 데이롱에 대해 책은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저자는 바로 데이롱의 대표이사랍니다. 그러니 어쩌면 자기 사업을 선전하는 책이구나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실제 그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책을 읽다보면 단지 자신의 사업을 소개하는 것만이 아닌 독자들에게 경제적 자유를 향해 나갈 수 좋은 있는 길을 알려주는 책이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즉 함께 윈윈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해주는 책이랍니다.

 

저자는 왜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 자유를 꿈꾸면서도 정작 경제적 자유를 누리지 못하는지를 이야기합니다. 어쩌면 많은 이들에게 월급이 현 상황에 안주하게 하는 마약이 되어버렸기 때문이겠죠. 그런 월급쟁이 마인드가 무엇인지도 진단해 볼 수 있게 알려줍니다. 아울러 이런 월급쟁이 마인드를 떨쳐버리고 경제적 자유를 향해 나갈 수 있는 사업가 마인드는 무엇인지를 알려줍니다. 무엇보다 부업을 통해 경제적 자유를 지향하는 이들에게 적은 시간에 상당한 이익 창출을 실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무인카페임을 저자는 소개합니다.

 

물론, 무인카페가 모두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울러 무인카페의 한계가 존재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런 한계로 인해 무인카페에 대한 편견이 자리 잡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그런 선입견과 데이롱이 어떻게 다른지도 저자는 알려줍니다. 금수저가 아닌 저자가 자신의 힘으로 지금의 자리까지 이를 수 있었던 여정도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그런 가운데 부동산 투자에 대한 영웅담과 함께 그 비결도 소개하고 있는데, 어쩌면 무인카페에 대해 알고자 하는 독자들에게는 이런 내용이 왜 필요할까 생각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저자가 이 내용을 책에 포함시킨 의도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무인카페 데이롱 본사가 예비 점주들에게 커다란 도움을 줄 수 있는 것 가운데 하나가 바로 이런 경험을 통한 입지분석 능력임을 말하기 위함일 겁니다.

 

책은 무인카페 업계에서도 데이롱만의 강점이 무엇인지를 알려줍니다. 이런 설명들을 책을 통해 만나다 보면 자연스레 데이롱의 문을 두드리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그렇다고 해서 무작정 환상만을 펼쳐 보여주는 것만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데이롱만의 강점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책에서 소개하는 이런 내용들이 그대로 이루어지고 있다면 데이롱이야말로 부업을 꿈꾸는 사람들, 노년의 새로운 수입원을 찾는 이들, 가계에 도움을 주길 원하는 주부 등 다양한 이들이 도전해 볼만한 좋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입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 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