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 빈출 이론+최신7개년 기출문제+무료 모바일 모의고사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손용근 지음 / 에듀윌 / 2022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안해를 위해 가장 좋은 교재 에듀윌 교재를 건네줬답니다. 자격증 준비를 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믿고 선택하여 공부하게 되는 에듀윌입니다. 연예인 서경석 씨 역시 에듀윌 교재로 독학하여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했다는 이야기가 생각나는 에드윌은 계속하여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수많은 합격자 수를 자랑하는 에드윌이기에 사회복지사 1급 시험준비 역시 에드윌과 함께 하면 합격은 따 논 당상이 아닐까 싶어요.

 

그럼,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교재 내용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먼저 part1에서는 각 과목 중요한 내용을 요약해 주고 있답니다. part2에서는 기출문제를 싣고 있고, part3에서는 기출 모의고사로 마무리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최근 7년간의 기출문제를 각 영역별로 분류하여 각 영역에서 어떤 문제가 출제되고 있는 지 그 흐름을 파악할 수 있게 되어 있어 큰 도움이 됩니다.

 

문제에 대한 해설 역시 친절하고 자세하게 실려 있어 이 또한 큰 도움이 됩니다. D-20 합격 챌린지 계획이 책날개에 실려 있습니다. 이를 잘라내서 책갈피로 삼아 그대로 따라 할 수 있게 되어 있음도 또 하나의 강점이네요.

 

자격증 시험에서 중요한 것 가운데 하나는 만점을 받는 것도 기쁘겠지만, 과락하지 않는 것, 여기에 초점이 있습니다. 과락을 방지하는 영역별 중요 개념 200개가 실려 있어, 이를 마스터 하면 과락하지 않고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으리라 싶네요.

 

아직은 이 시험을 보기엔 시간이 좀 더 지나야 하지만, 울 안해 몇 문제를 풀어보더니 맞았다고 좋아하네요.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을 통해 사회복지사를 꿈꾸는 분들의 꿈이 모두 이루어지길 응원해 봅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 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