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니와 악몽 가게 1 - 끔찍한 간지럼 가루의 비밀 닌니와 악몽 가게 1
막달라네 하이 지음, 테무 주하니 그림, 정보람 옮김 / 길벗스쿨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닌니는 자전거를 갖고 싶습니다. 하지만, 자전거를 살 돈이 없답니다. 그래서 일자리를 구하게 됩니다. 그렇게 해서 찾아간 곳이 악몽 가게입니다. 그런데, 그곳 주인 할아버지는 닌니를 본체만체 합니다. 그저 숨넘어가듯 웃기만 한답니다.

 

알고 보니 누군가가 악몽 가게의 주인 할아버지에게 간지럼 가루를 뿌렸대요. 그래서 웃음을 멈출 수 없는 거랍니다. 간지럼은 기침을 참기 어려운 만큼 어려우니 말입니다. 이런 사정으로 닌니는 간지럼 가루의 해독제를 찾아 나섭니다. 악몽 가게에서 만난 유령인 페르차와 말입니다. 과연 닌니는 악몽 가게 주인 할아버지인 이상한 할아버지의 웃음을 멈추게 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악몽 가게에 취직을 할 수 있을까요?

 

닌니와 악몽가게1권인 끔찍한 간지럼 가루의 비밀에서는 닌니가 악몽가게의 주인을 만나고 결국 가게의 직원이 되는 과정을 재미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악몽가게 안에는 신기한 물건들이 참 많습니다. 책속에는 이런 물건들을 만나는 즐거움도 있답니다. 앞으로 닌니가 악몽가게에서 겪게 될 이야기들이 궁금해집니다.

 

닌니와 악몽가게1권을 재미나게 읽은 아들 녀석은 벌써 2권을 찾는답니다. 아들 녀석에겐 닌니의 나이가 자신과 같다는 점도 책을 즐겁게 읽게 되는 또 하나의 요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유령을 만난다는 것은 두려운 순간이 될 것만 같습니다. 하지만 동화 속에선 그런 장면 역시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닌니가 겁이 없어서일까요? 닌니와 악몽가게를 통해, 우리 아들 녀석도 겁 없는 용감한 아이가 되어간다면 좋겠습니다.

 

과연 악몽 가게에는 또 어떤 이상한 일들이 펼쳐질까요? 또한 요상한 물건들은 무엇을 만나게 될지도 기대해봅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 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