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찾아라! 틀린그림찾기 사전 신비 호기심 쑥쑥 5
신혜영 그림 / 서울문화사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울 아들에게 너무나도 좋은 책이 나왔습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찾아라! 틀린그림찾기 사전이란 책입니다. 도톰한 분량감에 하드커버로 되어 있어 정말 어린이 사전과 같은 느낌입니다. 모서리도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라운딩이 되어 있어 더욱 좋습니다.

 

책은 신비아파트 캐릭터들로 가득한데, 틀린그림찾기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사실 다른그림찾기라고 했더라면 더 좋았을 뻔 했다는 생각이긴 합니다.). 각기 다른 곳 5군데를 찾게 되어 있습니다. 뿐 아니라, 매번 퀴즈를 풀 수 있게 되어 있어 이 역시 아이에게 큰 흥미를 끄는 요소입니다. 퀴즈는 초성퀴즈, × 퀴즈, 정답 글자 숫자가 힌트로 제공되는 퀴즈, 배틀 퀴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영역의 상식을 얻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6장은 신비아파트에 대한 퀴즈인데, 울 아들 신비아파트 퀴즈는 벌써 다 풀었답니다. 아들을 위해 함께 공부해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각 장이 끝나는 부분엔 부록이라고 하여, 그림자 알아맞히기, 사다리타기 게임, 선긋기 게임, 그림 조각 맞추기, 캐릭터 따라 그리기, 나만의 컬러링, 미로 찾기, 숨은그림찾기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퀴즈 문제들을 통해, 아이들의 지식을 뿜뿜 키워줄 수 있습니다. 뿐 아니라 다른그림찾기를 통해 집중력을 길러주게 되죠. 여러 게임을 통해 신나고 재미난 시간을 보낼뿐더러 창의력 등을 길러주게도 되죠. 이 책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찾아라! 틀린그림찾기 사전은 금세 우리 아들의 최애 책이 되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