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캐릭터 따라그리기 - 완전판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2월
평점 :
품절


 

 

이제 새해가 되어 일곱 살이 된 아들 녀석, 여전히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네요. 물론, 좋아하는 게 그 외에도 많지만 말이죠. 그런데, 신비아파트의 인기는 어디에 있는 지 솔직히 모르겠어요. 이게 어른과 아이의 차이가 아닐까 생각해보게 되네요.

 

아무튼 그토록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캐릭터들을 따라 그릴 수 있는 일명 완전판이 서울문화사에서 출간되었답니다. 자그마치 121개의 그리기가 실려 있답니다. 페이지도 259페이지까지 있어 부피감도 두툼한 책자랍니다. 아이가 받아보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하지만, 아직 울 아들 녀석에겐 따라 하기가 조금은 어려운 가 봅니다. 누나에게 자꾸 같이 하자고 하고, 누나보고 그려달라고 하네요.

    

캐릭터 그림들은 따라 그리는 순서대로 표현되어 있어 그대로 따라서 그리면 됩니다. 책 옆에 스케치북을 놓고 쓱쓱 그려봅니다.

  

  

아무래도 울 아들 그림 쪽엔 재능이 별로 인 듯. 물론, 앞으로 어떻게 바뀔지 아직은 모르지만 말입니다. 동생의 성화 덕에 딸아이가 몇몇 캐릭터를 그렸답니다.

 

그런데 울 아들 녀석 이 책은 이번에 새롭게 얻은 자신의 서랍장에 고이 모셔놓았네요. 책이 보이지 않아 어디 있느냐고 물었더니, 서랍장을 열고 꺼내주네요. 아무래도 이 책을 특별하게 생각하나 봅니다.

 

암튼 이 책은 신비아파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따라 그리기는 정말 완전판이란 표현답게 끝장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