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봇 이그니션 2 벅스봇 이그니션 2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벅스봇 이그니션>을 그대로 만날 수 있는 만화책 두 번째 이야기가 서울문화사에서 출간되었습니다.

 

벅스봇 세계에 살고 있던 장수풍뎅이족과 사슴벌레족, 이들은 어느 날 원인 불명의 바이러스가 퍼짐으로 병들어 가는 숲을 지키기 위해 서로 싸우게 됩니다. 장수풍뎅이족은 숲을 치료하려고 숲을 살리려 싸우고, 사슴벌레족은 숲을 불태우려고 하죠. 그러니 장수풍뎅이족이 이겨야 할 텐데, 과연 사슴벌레족을 상대로 이겨낼 수 있을까요?

 

이 두 종족은 싸움에서 이기기 위해 인간들과 벅스 버디 계약을 맺게 됩니다. 이렇게 선택된 아이들이 강마루, 한가람, 고아라 등입니다. ‘벗스봇은 두 개의 모드가 있습니다. 벅스 모드, 그리고 휴머노이드 모드입니다. 벅스 모드는 장수풍뎅이족이나 사슴벌레족 모습 그대로의 상태죠. 이런 상태로 서로 싸우는 걸 듀얼한다고 말하네요. 그리고 벅스 버디 계약을 맺은 인간과 함께 로봇 형태로 바뀌게 된 게 휴머노이드 모드랍니다.

 

이번 책에선 제5가람이가 배신을?!”부터 제8검은 숲과 보라의 비밀!”을 다루고 있습니다. 가람이가 정말 배신한 걸까요? 그리고 전설의 에코라 성녀는 누구이며, 학교에 나타난 벅스봇들과 함께 학교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 걸까요? 보라 누나의 비밀은 또한 무엇이고 말이죠. 이런 모든 궁금증과 함께 신나는 모험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여섯 살 울 아들 녀석 이 책을 참 좋아하네요. 아무래도 올 겨울 크리스마스 선물로 벅스봇 장난감을 찾아봐야 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