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가리온 영재 히어로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엑스가리온 영재 히어로 스티커북은 지난 81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대한민국 특수촬영 드라마 <엑스가리온>을 가지고 이런 저런 활동을 하며 공부도 할 수 있는 스티커북입니다.

  

  

특별히 이 책 속에는 한글 깨치기, 영어 깨치기, 숫자 깨치기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의 공부도 함께 할 수 있답니다. 울 아들 녀석은 아무래도 자신이 그나마 잘 알고 있는 숫자 깨치기에 먼저 관심을 기울이며 활동을 하네요. 6살인 울 아들 녀석 아직도 자신의 이름 석 자 제대로 쓸 줄 모르지만, 이런 활동들을 통해 자연스레 글을 익혀가게 되겠죠. 요즘은 그래도 글자에 관심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이는데, 아무래도 어린이집에서 다른 친구들은 제법 글을 아나 봅니다. 그래서 조금 도전을 받나 본데, 자신의 때가 되면 잘 알게 되겠죠.^^

  

  

물론, 책은 한글 깨치기, 영어 깨치기, 숫자 깨치기 활동만 있는 건 당연히 아니랍니다. 엑스가리온 주인공들의 이름과 얼굴을 찾아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을 아이는 역시 좋아합니다. 이처럼 맞는 짝을 찾아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은 아이의 인지 능력을 키워주는 좋은 활동이니만큼 스티커북이 갖고 있는 힘이랍니다.

 

미로 길찾기 게임은 가운데 있는 스티커 페이지를 떼어내고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두 페이지에 걸쳐 커다랗고 시원한 느낌을 갖게 해서 좋네요.

  

  

엑스가리온 주사위 놀이를 참 재미나게 했답니다. 숫자를 세는 수리영역의 공부는 자연스럽게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자신이 쓱쓱 선을 연결하며 뿌듯해 하는 모습이 참 예뻤답니다.

 

그 외에도 여러 활동들이 있어, 스티커북만이 갖는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