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가리온 액션 가면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난 81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대한민국 특수촬영 드라마 <엑스가리온>을 소재로 한 엑스가리온 액션 가면 스티커북을 만났습니다. 아들 녀석 책을 받자마자 함박웃음을 짓습니다.

 

이 책은 제목 그대로 액션 가면을 꾸미는 스티커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외에도 다른 내용들도 많이 만나지만 말입니다. 앞표지의 뒷면은 잘라서 가면으로 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발키리, 지키리, 싸우리, 이기리, 이들 엑스가리온의 주인공들을 만나, 그들의 특징들을 알아갈 수 있습니다.

 

지키리, 액션~!”, “이기리, 액션~!” 이 두 코너는 보기에서 보여주는 액션과 같은 액션을 찾거나, 보기와 같은 액션의 퍼즐 조각을 찾아내는 코너로 아이들의 인지 능력과 추리 능력을 키워지는 코너랍니다. 아들 녀석, 쉽게 찾아내고 스티커를 붙이며 신나 하네요.

    

이 외에도 여러 조각조각 퍼즐을 찾아 붙이는 내용이나, 짝꿍 찾아 선을 긋는 활동들을 통해, 아이들의 인지능력을 키워주는 활동들을 할 수 있답니다.

  

  

발키리, 지키리, 싸우리, 이기리 가면 만들기 활동에서는 여러 장의 작은 스티커들을 잔뜩 붙이게 되어 있답니다. 아무래도 이 내용들이 이번 책의 주요 활동인데, 울 아들 녀석 어쩐 일인지 이건 자꾸 안 하려 하네요. 아무래도 지금은 마음이 동하지 않나 봅니다. 놔두면 또 이 활동을 재미나게 할 마음이 동하겠죠. 그때까지 이 활동들은 잘 간수해 봅니다.

 

그래도 다른 내용들은 재미나게 자발적으로 잘 했답니다. 특히, 의외로(?) “핵슬 블록 게임을 재미나게 했답니다. 스티커를 붙여가며 멋진 5단 킹가리온 X를 완성하기도 했고요. 여러 활동들을 재미나게 할 수 있어 참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