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봇 이그니션 파워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벅스봇 이그니션>이란 애니메이션은 솔직히 잘 알지 못하는 캐릭터였답니다. 하지만, 6살 된 아들에게 물어보니, 어찌된 일인지 울 아들은 이미 알고 있네요. 어린이집에서 몇 번 봤다면서 말입니다.

 

애니메이션에 대해 찾아보니, 201979일에 시작된 애니메이션입니다. <신비아파트> 제작진이 참여한 곤충 메카 배틀 애니메이션이란 소개가 나오네요. 본방송은 투니버스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530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물론, 그 외 여러 채널에서도 방송을 하고 있고 말입니다.

 

금년 추석 아이들 선물로 작동완구분야에서 1위를 할 만큼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캐릭터랍니다.

 

소개를 찾아보니, “벅스봇 세계에 살고 있던 장수풍뎅이족과 사슴벌레족이 숲을 지키는 전쟁에서 이기기 위해 인간과 계약을 맺고 배틀을 펼치며 함께 성장해나가는 곤충 배틀 애니메이션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의 스티커북이 서울문화사에서 나왔답니다. 아들 녀석은 스티커북을 받자마자 먼저, 퍼즐부터 맞춰 붙이네요. 밑그림이 연하게 되어 있어, 금방 척척 찾아 붙인답니다. 금세 하나의 멋진 벗스봇 이그니션 포스터가 완성되네요.

 

다음엔 벅스봇의 뿔을 찾아라!”가 마음에 들었나 봐요. 여러 벅스봇 들의 뿔 스티커를 찾아 하나하나 완성해갑니다.

 

 

 

이 외에도 책 속엔 여러 캐릭터들에 대한 특징들을 알아 갈 수 있는 내용이 나옵니다. 다른 그림 찾기 게임도 있고요. 벅스봇과 버디를 연결하는 게임, 버그 모드와 휴머노이드 모드를 연결하는 게임 등 여러 게임 들을 스티커를 붙여가며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아이가 참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