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시스터 11 - 뱀파이어 콘서트 벽장 속의 도서관 16
시에나 머서 지음, 김시경 옮김 / 가람어린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리비아와 아이비는 자신들이 그동안 떨어져 살던 쌍둥이 자매임을 알게 되고, 그 이후로 1년 동안 참 많은 사건사고들을 겪으며 둘은 영혼의 단짝이 됩니다. 이 둘의 이야기는 뱀파이어 사회에서도 많이 회자되는 관심사가 되기도 하고요. 그런데, 둘이 이제 뱀파이어 시스터11권에 이르러 다시 떨어지게 됩니다.

 

아이비가 뱀파이어 명문 기숙학교인 왈라키아 아카데미에 입학하기 때문이죠. 왈라키아에 입학하기 위해 트란실바니아로 떠난 아이비, 그리고 프랭클린 그로브에 남겨진 올리비아. 이렇게 둘이 서로 떨어진 상태에서 이번 이야기 뱀파이어 콘서트가 시작됩니다.

 

, 올리비아도 함께 가지 않았느냐고요? 뱀파이어 시스터를 지금까지 재미나게 읽은 독자들이라면 그 이유를 잘 알 겁니다. 둘은 쌍둥이지만, 외모만 같을 뿐 전혀 다른 존재거든요. 아이비는 뱀파이어, 올리비아는 토끼(소설 속에서 뱀파이어가 아닌 평범한 사람을 가리키는 단어입니다.)랍니다.

 

이렇게 서로 떨어진 상태에서 서로 다른 사건들을 겪으며 둘은 너무나도 외롭답니다. 떨어져 있기에 서로의 존재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를 잘 알게 된답니다.

 

그런데, 아이비는 뱀파이어 사회의 전통의 명문학교 왈라키아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까요? 어쩐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성장한 아이비에게 이 학교는 숨 막히는 분위기인데, 아이비 정말 괜찮을까요?

 

이번 이야기에서는 뱀파이어 학교의 모습을 살짝 엿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어쩐지 호그와트 마법학교와 같은 느낌도 살짝 있어 더욱 기대되었답니다.

 

올리비아는 남자친구와 헤어졌답니다. 남자친구가 유명인사인 탓에 올리비아의 이별은 모든 사람들이 알게 되었죠. 심지어 지구 반대편에 있는 왈라키아에 다니는 아이비마저 이 사실을 알게 된답니다. 남자친구와도 헤어지고, 쌍둥이 아이비와도 헤어진 올리비아는 이 외로움을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까요?

 

이번 이야기 역시 흥미진진 재미나네요. 쌍둥이 자매의 친아버지의 결혼식도 궁금해지고요. 과연 어떻게 진행될지 말입니다. 다음 편에는 그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을까요? 다음 이야기도 설렘을 안고 기다려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