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명탐정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녀 탐정 카트리에일 레이튼은 말하는 강아지 셜로, 조수 노아 몬톨과 함께 탐정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수수께끼를 해결하는 것으로 유명해진 이들은 여러 가지 사건을 의뢰받게 되죠. 이들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이야기가 서울문화사에서 스티커북으로 나왔습니다.

    

이야기를 알지 못하는 아들 녀석이지만, 캐릭터들을 하나하나 소개해주며, 스티커를 찾아 붙이게 했더니 너무나도 신나하며 집중하네요. 말하는 강아지 셜로를 설명할 때, 제일 재미나 하고요.

 

파이 도둑은?” 누구인지 찾아가는 내용에서는 단서1,2,3을 통해, 하나하나 용의자를 제거해가며, 최종 범인을 찾는 작업을 아이가 쉽게 해내는 모습에 놀라기도 했답니다. 이런 간단한 작업이지만, 논리적인 작업을 통해 아이의 사고발달에 도움이 되리라 여겨집니다.

  

  

뿐 아니라, 그림을 보고, 그 그림의 그림자를 찾는 작업 역시 아이들의 지능계발에 도움이 되고요. “나는 누구일까?”라는 제목으로 사다리를 타고 따라가는 작업 역시 아이에게 재미와 함께 지능계발에 힘을 실어주리라 여겨집니다.

 

스티커를 찾아 케이크를 꾸미는 작업도 재미나게 잘 하네요. 이런 스티커 작업들이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시간이 될뿐더러, 아이들 지능계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좋습니다.

 

책 속엔 다양한 스티커(4장 도합 50개의 스티커가 실려 있습니다.)와 함께 다양한 활동들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참 좋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