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X의 탄생 숫자 스티커 워크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울 아들에게 <신비아파트> 시리즈를 딱히 틀어준 기억도 없는데, 아들 녀석은 신비아파트 타령을 하곤 합니다. 등장인물도 빠삭하게 잘 알고, 이름을 대는 모습엔 두 손 들게 되죠.

 

아들 녀석이 좋아할 책을 안겨 줬답니다. 역시 아들 녀석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환호를 지르네요. 바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X의 탄생 숫자 스티커 워크북이랍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X의 탄생>을 정작 전 잘 모르기에 찾아봤더니, 2017.11.9.부터 2018.3.15.까지 13부작으로 방영되었네요.

 

    

책을 펼치면, 먼저,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X의 탄생>에 등장하는 등장인물 및 귀신들이 나와요. 이들 하나하나를 만나는 재미와 함께 이들의 나이를 따라 쓸 수 있게 되어 있어 숫자를 익힐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길 따라 가며 귀신들 형상에 맞춰 스티커를 붙여보며, 이들 귀신의 숫자가 몇인지를 세어보기도 합니다. 숫자와 맞는 그림을 맞춰 연결하기도 하고요. 아파트 층수를 때라 세어보기도 하죠. 이런 식으로 책은 아이들이 관심을 갖는 <신비아파트> 캐릭터들과 함께 자연스레 숫자를 익힐 수 있게 해준답니다.

  

  

귀신들과 맞서는 하리’, 알 수 없는 힘 때문에 괴로워하는 강림’, 그리고 신비로운 소년 리온’. 이들 신비아파트 친구들과 함께 쉽고 재미나게 숫자를 배울 수 있는 <숫자 스티커 워크북>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